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웨딩임파서블 4화 좋아진것같습니다 + 5화 예고

by ekdzhd1126 2024. 3. 8.
728x90
반응형
SMALL

몸상태 악화로 쓰지 못했던 블로그 오늘 업로드 예정입니당 ㅠ 많이 많이 올라올거니 많은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웨딩임파서블 함께 보러 가시죵~


웨딩임파서블 4화 4회 줄거리


지한과 도한의 어머니 수현의 죽음에 대한 의혹제기 영상을 시청하고 있는 아정 가족들의 모습으로 웨딩 임파서블 4화가 시작되는데요.


교통사고 당시, 수현의 차를 뒤쫒던 다른 차가 있었다는 내용이었는데, 이는 지한의 트라우마 속 장면과도 일치하는 내용이었던 터라, 누가 무슨 이유로 수현의 자동차를 쫒아 왔으며, 그 자동차와 교통사고가 어떤 관련이 있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도하고 있었습니다.

한편, 지한은 아정을 도한에게서 빼앗은 후 뻥 차버리겠다고 선언했었는데요. 이에 아정은 할 수 있으면 어디 한번 해보라고 말합니다. 그 시각 대호 회장이 도한의 결혼을 허락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회사 경영 또한 도한에게 모두 맡기겠다고선언합니다.


그에 눈이 돌아간 민웅은 미친 개 같이 날뛰었고, 결국 대호 회장에게 뺨을 맞고말았는데요. 민웅과 마찬가지로 화가 잔뜩 난 승아는 지한의 뺨을 때리며 엉뚱한 곳에 화풀이를 하게 되죠.

꼬실 수 있으면 꼬셔보라는 아정의 말에 지한은 본격적인 작업에 착수했는데요. 아정의 영화 취향을 파악한지한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감독의 작품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도록 부산국제 영화제로 그녀를 데리고 갔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정이 출연한 모든 작품의 남자 주인공들을 연구한 지한은 그동안 그녀를 괴롭혀 왔던 홍나리를 제대로 골탕먹임으로써 아정 대신 복수를 했습니다. 하지만 아정이 감동을 먹은 포인트는 복수가 아니라 지한이 자신이 연기를 모두 찾아봐줬다는 것이었습니다.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비가 내리는 바람에 트라우마가 떠올라 힘들어 하는 지한의 모습을 목격한 아정은 그의 손을 잡아주며 안정시켰습니다.


은택 팀장의 아이디어로 다른 사람을 이용해 아정과 도한의 결혼을 무산시키려고 했던 지한은 자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인간쓰레기 용훈이 아정을 만나러 갔다는 사실을 확인하고는 걱정이 된 나머지 미친듯이 그녀를 향해 달려갔습니다.

아니다 다를까 용훈은 아정에게 술을 먹인 뒤 몹쓸 짓을 하려고 하고 있었고, 이를 확인한 지한은 두 사람 앞에 나타나 아정을 데리고 나왔습니다. 서로가 신경쓰이기 시작한 지한과 아정이 격하게 대화를 나누던 중 아정을 대신해서 마신 술 때문에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지한의 모습으로 웨딩임파서블 4화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웨딩임파서블 5화 5회 예고


아정을 업고 가는 지한이 그녀에게 머리가 쥐어 뜯기는 장면으로 5화 예고가 시작되는데요. 지한이 아정의 집에서 잠을 잔 것으로 보이는 정황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도한이 아정의 집으로 찾아왔다가 지한에게 계약결혼을 들킬 뻔 하는 모습, 승아가 익준에게 아정에 대한 조사를 의뢰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정황, 그리고 아정과 함께 뉴욕으로 떠날거라는  도한의 말에 심장이 내려 앉는것으로 보이는 지한의 모습 등도 볼 수 있었는데요. 다음주는 어떤 내용으로 흘러갈지 정말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