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로얄로더 3화 4화 이제 시작이야 /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by ekdzhd1126 2024. 3. 8.
728x90
반응형
SMALL

사형수의 아들 태오와 강오그룹의 혼외자 인하가 고등학교에서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음을 지난 화에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강오 그룹을 차지하겠다는 막연한 목표를 세우고 힘을 합치기로 결정했는데요. 이과정에 평생을 가난하게 살았지만 야망을 품고 있는 인물 혜원이 등장해 그들의 계획에 동참했음을 확인 할 수 있었고, 그렇게 5년의 시간이 흘러, 세 사람의 계획대로 강오그룹은 상생 협력 센터를 만들었고 태오와 인하 역시 그곳에 입성하는 것에 성공하는 장면으로 저번화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함께 3화와 4화 함께 보러가실까요?


로얄로더 3화 3회 줄거리

계획을 세우고 5년이 지난 후, 드디어 상생 협력센터에 입성한 태오. 하지만 강중모 회장은 그가 동욱에게 상협에 대한 아이디어를 넘겨준 장본인이란 걸 이미 알고 있었는데요.

당장 해고시켜도 할 말이 없는 상황이지만, 강 회장은 그의 능력을 높게 샀고 비서로 임명해 항상 자신의 옆을 지키게끔 하게됩니다. 그리고 또 5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어느덧 중모의 믿음을 얻어 최측근 자리까지 차지하게 된 태오.


현재 강회장은 서해안을 따라 큰 도시를 지을 '로얄 로더'를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부지를 구하는데 성공했으니 이제는 첫 삽만 뜨면 되는 상황. 하지만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김상수를 당 대표로 만들어야만 했는데요.

하지만 아버지의 계획을 알고 있었던 둘째 아들 성주는 상수의 경쟁자인 순동이 당 대표로 뽑히게끔 미리 손을 썼고, 결국 프로젝트는 중단되고 말았습니다. 성주의 계획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으니, 순동을 앞세워 로얄로더 프로젝트를 강오의 재정 파탄과 국가의 경제 위기, 더 나아가 권력 독점의 악으로 낙인 찍은 후 자신의 아버지인 중모를 회장 자리에서 끌어내릴 생각이었습니다.


이런 와중에 평소 건강이 좋지 못했던 강 회장은 의식을 잃고 쓰러졌는데요. 그의 아내 금석은 남편이 쓰러지는 걸 목격했음에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남편이 죽은 후 자신의 아들인 성주가 회사를 물려받게끔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였죠.

이렇듯 어느새 회장의 옆자리를 꿰찬 태오와 강오그룹을 차지하려는 욕망을 드러낸 성주, 금석 모자의 모습을 로얄로더 3화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로얄로더 4화 4회 줄거리

다행히 태오의 도움으로 목숨을 지킬 수 있었던 중모. 하지만 의식은 회복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금석은 남편의 약점인 밀튼과 관련된 증거를 검찰에 보내 압수 수색을 진행하게끔 만들었는데요. 다행히 태오의 빠른 대응으로 밀튼의 압수수색은 막을 수 있었습니다.

중모의 첫째 아들 인주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를 대비해 태오를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려고 했습니다. 원하는 건 무엇이든 말해보라는 파격적인 제안을 건넸지만, 막상 주인공은 제안을 거절하고 밖으로 나가버렸죠. 그런 그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사람을 붙여 감시를 명령한 금석.


이번화에서는 뜻밖의 진실이 밝혀졌습니다. 사실 중모의 건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던것이였는데요. 가족들의 행동 변화를 살피기 위해서 연기를 했던 것. 이번 일을 통해서 아내 장금석과 둘째 아들 성주가 자신을 배신했음을 알아차린 강 회장은 보복을 결심했습니다.

태오는 이번 일을 무사히 해결하기 위해선 셋째 아들인 인하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잠시 망설이던 강 회장은 강오 그룹에 대한 욕심을 내지 않는 조건으로 인하의 합류를 허락합니다.


같은 시각, 남편의 의식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고 생각한 장금석은 이사회를 설득해서 성주를 강오그룹 회장직 대리인으로 만들려고 했습니다. 이를 확인한 강 회장과 태오는 본격적인 대응 작업에 돌입했고, 먼저 성주가 사장으로 있는 강오증군의 주가를 조작하여 그가 검찰 조사를 받아야 되는 다소 곤란한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아버지 중모의 부름을 받은 인하는 자신이 도움을 줄테니 정식으로 강씨 일가의 사람으로 인정해달란 제안을 건넸습니다. 강 회장은 후계자 계약서를 건넸고, 인하가 서명하면서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이후 가족들 앞에 멀쩡한 모습으로 나타나 중모는 자신의 건재함을 보여줬습니다. 본인의 계획이 모두 엉망이 되어버리자 금석은 자리에 주저앉아 소리를 질렀습니다. 이후 밀튼 사건으로 검찰 조사를 받게 된 중모 회장의 옆을 인하가 지키고 있는 것으로 로얄로더 4화가 마무리됩니다.

이번주에 공개된 로얄로더의 에피소드에서는 태오와 인하가 중모의 믿음을 얻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벌써부터 다음주가 기대가 되는데요!

다음주에는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